인천공항의 주차장을 이용할 때, 고객의 선택지는 오랫동안 단 두 가지 뿐이었습니다.
요금은 일 9천원으로 비싸고, 주말과 성수기에는 빈 자리를 찾기 어려웠습니다.
멀리 떨어진 장기주차장은 이동 동선이 길어 출국장까지 접근성도 떨어졌습니다.
항상 만차인 공항 내 주차장을 피해 찾아간 사설 주차대행. 하지만 교통사고, 무단사용, 절도와 같은 문제가 계속 반복되고 내 차가 어디에 세워지는지도 모른 채 내 소중한 차를 맡기게 되어 "맡기긴 했는데 불안하다"는 마음으로 여행을 떠나야만 했습니다.
저희 네오파킹은 이러한 시장에 질문을 던졌습니다.
"왜 비싸고 불편한 공항 내 주차장이어야만 하지?"
"왜 불안하게 주차대행, 발렛파킹을 맡겨야만 하지?"
"고객이 직접 안전하게, 그러면서도 저렴하고 편하게 주차할 수 있는 선택지는 없을까?"
네오파킹은 단순한 민영주차장이 아닙니다.
흩어져 있어 고객이 찾기 어려운 좋은 주차장을 모으고,
저렴한 가격에 마음 편히 믿고 예약할 수 있는 플랫폼을 구축했습니다.
고객의 여행 과정의 불확실성을 해소하고,
과도한 비용은 합리적으로 절감하고자 했습니다.
고객님의 소중한 차량, 직접 주차하는 것이 당연합니다. 기존에 주차대행업체에서 경험했던 차량사고, 절도, 무단사용, 불법주차 등의 이슈로부터 자유롭습니다.
인천공항 내 실내주차장은 너무 비싸고, 그나마 실내주차장을 찾아도 전부 사설 주차대행업체였습니다. 이제는 저희가 고객님의 차량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실내주차장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해 드립니다.
공항 내 장기 실외주차장은 일 9천원임에 비해 네오파킹 실내주차장은 하루 4,900원부터 시작하는 압도적으로 저렴한 가격을 제공하고 고객의 합리적 소비를 돕습니다.
매번 만차되는 공항 주차장, 막상 자리가 있어도 빈 자리 찾기가 하늘의 별따기입니다. 네오파킹은 100% 예약제 주차장으로 고객님의 자리가 언제나 보장됩니다. 걱정되는 여행 일정의 불확실성을 완전히 제거해 드립니다.
위 모든 장점에도 불구하고, 공항 내 장기주차장보다 빠르게 출국장까지 도착하실 수 있어 교통 편의성도 놓치지 않았습니다.
비싸고 복잡한 공항 내 주차장도,
불안한 사설 발렛파킹도 아닌,
더 안전하고, 더 투명하고, 더 합리적이며, 더 빠른
인천공항 주차의 새로운 표준.
네오파킹은 그 표준을
인천공항 유일의 민영주차장 플랫폼으로 실현하고 있습니다.
여행의 시작과 끝이
걱정이 아니라 편안함으로 이어지도록,
항상 네오파킹이 함께 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